본문 바로가기

맛집/일반

부천역 맥도날드 만원팩 맛있고 푸짐해서 좋다

# 부천역 맥도날드 만원팩 맛있고 푸짐해서 좋다


맥도날드 슈림프 만원팩이

지난달 29일부터 어제까지 진행되었는데요

안타깝게도 이제는 종료되었으나

또 할거니까 ~ ㅋㅋㅋㅋㅋㅋㅋ


맥도날드 만원팩 행사가 종종 있어서

알게되면 포장이라도 꼭 하는 편이에요.



행사 중에 부천역 맥도날드 지하랑

잼존건물에 있는 부천북부역점

두 군데를 방문해보았는데 -

아무래도 비교가 되잖아요 ㅎㅎㅎ


지하는 인적 서비스는 별로엿는데

들고가기 편하게 종이백에 포장을 해줬고

잼존은 키오스크 주문대에 깔끔했지만

포장된 걸 들고가기가 조금 불편했어요.


내용물은 비슷한데 잼존쪽이

양상추가 좀 더 실했구요 ~



키오스크에서 만원팩을 찾아봤으나

눈에 잘 안 띄어 결국 사람한테 주문하고 ㅋㅋ

주문번호를 받았습니다 ^^


따로 주문번호를 부르지 않고

화면에 주문번호를 띄우기 때문에

멍 때리고 있으면 몰라요 ㅋㅋㅋㅋㅋ



인테리어 깔끔하죠? ^^

부천역 맥도날드 만원팩 손님은

생각보다 별로 없어보였는데요,

아마 햄버거가 세 개라서

둘이 와서는 안 시키는 듯...ㅋㅋ



이렇게 들고 왔떠여.........

콜라 봉투는 손목에 낄 수 있는데

종이봉투에 담긴건 손으로 들어야하니까..

손가락이 매우 아팠음 ㅜㅜ

게다가 이 날 비도 왔거든요 ㅋㅋㅋㅋㅋㅋ

우산 쓰고 한 손으로 들고 가려니까 쫌 불편..


부천역 역사 지하처럼 큰 종이백에 담아서

손목에 한 번에 끼고 다니면 좋을텐데요 ! ㅋㅋ



이번 맥도날드 만원팩 구성이에요.

신제품으로 출시된 슈비버거 + 슈슈버거와

불고기버거 + 감자튀김 + 콜라2개 입니다.

30% 정도 가격이 인하된 거라는데

구성 괜찮죠~? ^^


신제품 맛 보고 싶었던 분들이라면

만족스러운 구성이지 않았을까 ~



슈비버거는 슈림프패티+비프패티가

이중으로 쌓여서 높다보니까

내용물이 흐트러지지 않게 종이띠를 둘렀어요.


슈슈버거는 비프패티가 빠진거에요.

소스 + 양상추 + 토마토 + 새우패티

이런 구성 ! ㅎㅎㅎ


이야 부천역 맥도날드는

진짜 양상추 푸짐하게 넣어주죠~?

한쪽으로 몰리지도 않고 골고루 들어가서

아삭아삭한 식감이 넘 좋았어요.



요건 슈슈버거 ㅋㅋㅋㅋㅋㅋㅋ

맥도날드 새우패티가 가장 알차다며...

맥도날드 만원팩 행사 곧 또 만나용 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