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/일반

역삼역 치킨 맛초킹이 짱이다 :: bhc 매장

# 역삼역 치킨 맛초킹이 짱이다 :: bhc 매장


역삼역 6번출구쪽에서 가깝고

KFC에서 골목 안쪽으로 휙 돌면 바로 보이고

노랑통닭 맞은편에 있는데

네이버 지도등록은 안 돼 있고

다음 지도등록은 돼있네요 ㅋㅋㅋㅋㅋ



ㅋㅋㅋㅋㅋ 네이버엔 왜 안 하셨징..



리얼 치맥을 즐기는 bhc 매장은

지하 1층에 있으니까 계단을 내려가야 해요.

고고 ~~!!



역삼역 치킨을 즐기는 직장인 무리가

저희보다 먼저 와서 치맥을 해치웠어요.

카스 3,000cc랑 후라이드치킨 세트를 시키셨는지

카스 디스펜서가 보이네요 ~~

저 분들은 순식간에 해치우셨는지 금방 사라짐..



역삼역 치킨과 함께하면 좋은

수입맥주들이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는데

가서 원하는 맥주를 집어오면 됩니다 ^0^*

쇼케이스에 가격표도 붙어있어요 ~~

전에는 친구랑 크롬바커 바이젠을 나눠마셨고

이번에는 치콜로 달리느라 맥주 구경은 못 했어용



bhc 맛초킹을 사랑하는 두 여자...

고민없이 뼈 있는 맛초킹 한 마리 주문이요 ~!

순살은 괜히 재미없엌ㅋㅋ



먹을 건 아니지만

맥주와 세트메뉴가 있길래

메뉴판을 찍어왔어요 ~~

참고용 ^^


하이네켄이랑도 세트가 있네요!

와.. 하이네켄 전용잔이라니...

와... 하이네켄 프리미엄 스포츠 보틀이라니..

단체로 와야겠네요 ;ㅁ;


치킨 먹으러 같이 간 친구랑

올해 하이네켄 스타디움도 갔다왔었는데

이거 찍을 땐 몰라보고 이제 알아봤어요 ㅜ_ㅜ



콜라는 캔콜라 하나가 나와요.

얼음잔에 따르면 딱 떨어지는 사이즈 ~



역삼역 치킨도 금방 나왔는데요,

갓 튀긴 치킨을 소스에 버무려 나와서

엄청 크리스피하고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!!

이제껏 먹어본 치킨 중에 탑 !! 젤 맛있뜸 !



이 날따라 역삼역 bhc 매장 사장님이

특별히 신경을 쓰신건지..........

맛초킹 아니라 뭘 시켰어도 이 날 치킨은

TOP이었으리나 생각합니다.........ㅋㅋㅋ



이렇게 맛있는 치킨 먹고나면

또 생각나는데 ㅜ_ㅜ... 또르르



젤 좋아하는 날개 먼저 먹고

다리도 하나 먹고 가슴살 두 개 먹고

배가 너~~~~~~무 불러서

역삼역 치킨을 죄스럽게도 남기고 나왔네용


친구가 너무 안 먹었음 !! ㅋㅋㅋㅋㅋㅋㅋ

맛있는건 적당히 먹어야 더 맛있고

괜히 배 터지게 먹으면 물려서 안되니까욬ㅋㅋ

다음에도 이렇게 맛있길 기대합니다 ~~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