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/일반

부천역 배달 중국집 기라성에서 푸짐하게

# 부천역 배달 중국집 기라성에서 푸짐하게


24시 부천역 배달 중국집이면서

매장도 운영 중인 기라성은

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음식점인데요,

032-665-1149


일반 짜장 짬뽕은 싫고 특별한 게 먹고싶어

기라성 모듬조개짬뽕 2인과 해물쟁반짜장 2인을

주문해봤어요 ~~ 위 가격표 참고요 !

(가격표는 인터넷에서 짜깁기...ㅋㅋㅋㅋㅋㅋㅋ)



부천역 배달 중국집 중에

젤 빠른 속도로 배달 오는 듯...

그렇~~~~게 멀지 않을텐데

쟁반짜장은 다 불어터져서 왔어요 ^^;

소명사거리쪽 티엔도 맨날 불어터져 와서

거기 안 시키고 기라성으로 갈아탄건데 ~

안 그러다가 이번 쟁반짜장 왜 그랬니.. 왜 그랬어..



모듬조개짬뽕은 키조개, 가리비, 홍합, 백합,

전복, 바지락, 낙지, 오징어, 알새우 등등

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었고 면도 많이 안 불었어요.

국물이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~~

일단 조개 해체작업을 재빠르게 한 다음에

편하게 앞접시에 떠먹었습니다 ㅎㅎ



딱 보기에도 푸짐~하죠? ㅋㅋㅋ

부천역 배달 시켜먹기 좋은 메뉴에요 ~

기라성 메뉴판에 보면 술이랑 셋트로도 팔던데

주당들은 국물맛 보면 술이 절로 땡길 듯 합니다.



산더미처럼 쌓인 조개껍질...

조개껍질은 일반쓰레기인거 아시죠? 후후



넘나 불어있던 쟁반짜장 ㅜ_ㅜ

그리고.. 쟁반짜장은 진한 소스맛에 먹는데

요건 일반짜장처럼 녹말 물이 많이 들어간 느낌?

기라성에서는 처음 시켜본 메뉴인데

이 메뉴는 다른데서 시켜먹어야겠어요 ;;

재료는 푸짐하다만 내가 생각한 쟁반짜장이 아님..

걍 짜장이 쟁반이 담겨 배달옴...



부천역 배달 중국집 기라성에서

군만두를 서비스로 가져다줬는데요 ~

요거 요거 또 엄청 맛있더라구요 !

짬뽕+쟁반짜장+탕수육 할까

모든조개짬뽕+쟁반짜장 할까

고민하다가 주문했던건데

어떻게 시켰어도 군만두는 왔을 듯요 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