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/일반

역삼 짬뽕 잘하는곳 쫑구항아리짬뽕 추천해요

# 역삼 짬뽕 잘하는곳 쫑구항아리짬뽕 추천해요


역삼역 근처에 짬뽕 잘하는 곳은

교동짬뽕밖에 몰랐는데 ~~

4번출구 근처 골목 안쪽에서

완전 괜찮은 짬뽕집을 발견했어요 !!

신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쫑구항아리짬뽕은 2인이상 식사시

또띠아피자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곳인데요

이 외에도 공기밥 서비스, 곱배기도 서비스,

보리강정도 서비스 !!!

매주 메뉴 하나를 정해 반값 이벤트도 하고 있고

65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매월 1일

오후 1시~3시에 자장면을 대접하는 나눔도 하는

엄청난 곳입니다 ㅋㅋㅋㅋㅋ



역삼 짬뽕 먹고 나가는 길에

커피도 마시고 아이스크림도 사 먹기

딱 좋게 입구에 이렇게 두셨더라구요.



쫑구짬뽕은 교동짬뽕보다 2천원이 비싼데

대신 서비스가 많고 넘넘 맛있기 때문에

돈이 아깝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

짬뽕메뉴가 엄청 많은데

기본짬뽕 말고도 하얀짬뽕, 홍합, 갈비,

항아리, 왕대박까지 있네요 ~~


일단은 기본 짬뽕 맛을 보기로 하고

쫑구짬뽕 2개랑 철판왕만두를 주문했어요.



비트물 들인 무 양배추 피클과

단무지, 만두 찍어먹을 간장이 먼저 나왔습니다.

반찬은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먹을 수 있어요.



역삼 짬뽕 먹다가 머리카락도 먹고

국물도 튀면 안 되니까 ~

쫑구항아리짬뽕에서는 머리끈, 앞치마를

테이블마다 비치해두고 있더라구요 ㅋㅋ



꿀 발라 나온 피자는

겉부분 또띠아가 바삭해서

과자 먹는 듯 맛있었지만

짬뽕 군만두가 워낙 맛있어서

어느새 잊혀졌습니다 ㅋㅋㅋㅋㅋ

서비스를 받았다는데 의의를 두렵니다.



엄청 푸짐하게 가득 찬 한 상

역삼 짬뽕 국물색 장난 아니죠?



철판왕만두 속을 먼저 봤는데

와우 가득 차 있어요 !!!

가위로 원래 다 잘라주시나본데

두 개는 잘라 먹고 두 개는 통으로 먹었어요.

잘라 먹으나 통째로 먹으나

맛있기는 매한가지 *^^*



짬뽕이 이렇게 맛있을 수도 있구나 ~

하고 느낄 수 있는 곳 ! 강추해요 진짜 ㅋㅋ

교대에서 교동짬뽕 처음 먹을 때

엄청 감탄했었는데 여기선 감동했어요.

면도 호로록 잘 넘어가고 국물도 진하고

야채들 불맛이며 얼큰한데 맵진 않고 ~~


물론.. 먹을 땐 넘 맛있다며 먹어놓고

집에 가서는 물을 엄청 찾았으나

짬뽕 먹으면 다 그런거니까 그건 패스 ^^



국물이 너무 맛있어서

배가 터지기 직전인데

밥공기를 가지러 갔습니다.

저기 셀프바 온장고에

밥공기가 들어있어요 ~


완전 귀욤귀욤한 사이즈 ㅋㅋ

짬뽕국물에 밥까지 말아

싹싹 비워내고 나왔네요 XD

또띠아 피자는 남겼으나

짬뽕과 군만두는 넘나 맛있었다 한다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또 갈거에요 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