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/일반

구역삼세무서사거리 맛집 신촌설렁탕 빨라서 좋아요

# 구역삼세무서사거리 맛집 신촌설렁탕 빨라서 좋아요


구역삼세무서사거리 맛집으로 유명한

신촌설렁탕은 키네스 식구들이

자주 찾는 식당이에요 ~~

한 달에 한 번꼴로 꼭 방문하는 것 같아요 ^^



메뉴가 다양해서

각자 취향껏 고를 수 잇어 더 좋은데

개인적으로 육개장 매운맛이 별로 매콤하지않아

저는 올 때마다 설렁탕 먹기로 마음 굳혔어요 ㅋㅋ

구역삼세무서사거리 맛집의 시그니처 메뉴니까

가장 빨리 나오고 맛있고 푸짐하거든요 ~!



간은 다 되어 나온거구요,

안에 소면이 가득 담겨 있어

국수로도 먹고 밥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

엄청 배불리 먹게되는 메뉴에요 ~~



따로 파만 얹어서

김치랑 같이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!!



아마도 신촌설렁탕은 체인점이니까

국물을 직접 매장에서 우려내는 게 아닌

분말이나 냉동액상으로 받아 끓인거겠죠? ㅎㅎ

그래도 맛만 있음 된당 ~~~



구역삼세무서사거리 맛집에는

실장님들 회의가 끝나고 다함께 갔었는데

상무님 대표님과 한 테이블에 앉게 되었네용

다들 김치를 많이 드셨어요 ~

여기 김치는 모든 사람 입맛에 다 맞나봐요 ㅋㅋ



좀 덜 익어도 맛있고 팍 익어도 맛있고

배추김치 무 김치 둘 다 맛있어서

김치 얹어먹는 설렁탕 한 그릇이

가장 맛있는 메뉴가 되었습니다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