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/일반

부천역 고기집 남부역 우한판에서 가족외식

# 부천역 고기집 남부역 우한판에서 가족외식


부천역 고기집 우한판에서 가족외식했어요 ~

아빠 환갑 생신이셔서 후쿠오카 여행도 막 다녀왓는데

생신 당일에는 동생이 고기를 쐈답니다 ~!!

캬 ~ 덕분에 저도 몸보신 하네요 ~~



소랑 돼지랑 둘 다 있는데

저희는 소 한판세트를 주문했어요.

가격 보면 한우가 아니라

수입산일거라는 짐작은 자연스럽게 ~~

수입산 고기도 요샌 넘 맛있어서

가리지 않고 먹기 돼요 ㅎㅎ



널찍하게 매장이 자리하고 있고

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에도 좋은 부천역 우한판!

회식하러 단체로 와도 괜찮을 것 같아 보여요.



메뉴판 뒷면에는 이렇게 -

부천역 고기집에 대해 양해말씀과

양심적으로 운영하겠다는 다짐멘트가 있었어요.

이런걸 보면 아무래도 신뢰감이 플러스 됩니다.



반찬은 기본으로 셋팅이 되지만

추가로 더 먹게 될 찬들은

미리 셀프바에서 가져다뒀어요.



개인용 소금접시, 양파절임 말고도

반찬셋팅이 여러가지가 나왔어요.



그 중에서도 대하장이 넘 신기했는데

대하장이랑 찌개는 리필시 추가금이 들고

나머지는 셀프바에서 가져다먹거나

리필요청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~~



부천역 고기집 우한판의

소 한판세트가 나와서

얼른 등심부터 올려 구웠어요 ~



남는 공간에는 갈비살도 올리고

떡이랑 버섯도 꼼꼼하게 자리를 채웁니다.



요 앞에 기름그릇에는

마늘을 쏟아부어 익혔어요 ~

저는 생마늘은 매워서 못 먹고

푹 익은 마늘은 잘 먹거든요,,

동생도 마찬가지라 여기에 익힌 마늘은

동생이랑 둘이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ㅋ



노릇노릇 구워 냠냠 맛있게 -

불판에 눌어붙지 않아서 고기굽기 좋았어요.

부천역 고기집, 맛있어 보이나요 ~?

깻잎, 상추쌈으로도 먹고, 소금만 톡 찍어 먹기도 하고

양파절임이랑만 먹기도 하다가 ~~~



냉면도 시켰습니다. 하하하하핳



비빔냉면에 싸 먹는 갈비가 또 엄청 맛있는데,

소 한판세트에 양념갈비살 구성이 있었잖아요 ~~

후식냉면이 따로 없어 5천원짜리 냉면을 추가했는데

안 시켰으면 후회할 뻔 ~~~!



새까만 칡냉면 사리에 매콤달달한 양념장 ~

고기랑 조화가 끝내줍니다 ㅎㅎㅎ

동생이랑은 비냉을 각각 시켜 먹고

부모님은 밥공기 하나 나눠드셨는데요,

네 가족이 완전 포식하고 나왔어요.



냉면은 삶기가 쉽지 않던데

넘 맛잇었던 우한판 냉면 !



부천역 고기집에서 6만원 이상 결제시 받는

쿠폰도 하나 받아뒀구요 ~



쿠폰이 명함 겸용이라 업체정보도 나와있습니다.

부천역 우한판은 동생이 여친이랑 먼저 와 본 곳인데

괜찮더라며 데려간거였어요 ~~

온 가족이 다 만족하고 나왔답니다 ^^